■2014.04.12 セフン誕生日メッセージ■

ㅎㅎㅎㅎㅎ호ㅎㅎㅎ히히히히히히히히홀호허ㅏ하하하라하하하호하하하하하하하하호호ㅗ

ㄹ로하하라라아아라ㅏ아알라ㅏ아아아아라아아아아ㅏ라후후후후후흐흐ㅎ히히히히헤헤헤

ㅔ헿해해해해해혀혀혀혀ㅑㅎ효ㅛ효효효료료료려ㅕ려렬

 

 

 

 

생일 많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나도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처음 파티는 12시가 되자마자 멤버들이 딩동 누르고 들어와 함께 파티를 했죠~

파티 했던 사진을 올리고 싶지만...

 

너무나 너무나 너무나 좋았어요~

오늘 타오........형 이 쓴 글을 봤는데.....

오글..오글........ ㅎㅎ

 

너무 축하 해주는 사람들이 많아서 너무 좋다. 정말

오늘 생일이신 분들 생일 축하 드려요~

행복한 하루가 되셨기를~

 

참! 저희 곧 컴백하니까 많은 사랑 주실 준비해주세요~ ㅎㅎ

열심히 준비했어요~

 

 

-----------------------------------------------------------------------------------------

 

 

 

(最初のはいつものエクソプラネット語かなんかですかね)

 

 

 

誕生日をたくさん祝っ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とても幸せな1日でした。

初めのパーティーは12時になったとたん、メンバーたちが

ピンポン(インターホン)を押して入ってきて

一緒にパーティーをしました。

パーティーした写真をアップしたいんですが・・・

 

すごくすごくすごくよかったです~

今日タオ・・・・・・ヒョン この書いた文面を見たんですけど・・・・・

照れる・・照れる・・・・・・ふふ

 

いっぱい祝ってくださった方々が多くてすごくうれしい。

本当に今日、誕生日だったみなさんお誕生日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幸せな1日を過ごされたことを願います~

 

そうだ!僕たちもうすぐカムバックするから

たくさんの愛を送ってくださる準備をしてください~

一生懸命準備しまし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