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ky

※翻訳・ルビ持ち出しの際は、出処明記およびリンクをお願いします。

 

Lucky

 

작사  김이나   

작곡 E.One   

편곡 E.One 

 

 

カトゥン  ナラエ   テオナソ

같은 나라에 태어나서

 

カトゥン  オノロ   マルr  ヘソ

같은 언어로 말을 해서

 

チャm ヘンgウニヤ   チャm タヘンgイヤ

참 행운이야, 참 다행이야

 

セサンgエ  タンgヨナン ゴンオpソ

세상에 당연한 건 없어

 

クェンチャヌンオスr  イボットン ナr

괜찮은 옷을 입었던 날

 

クロケ    ノルr  マンナットン ゴン

그렇게 너를 만났던 건 lucky

 

ナ  チャカゲ  サラソ    グレ

나 착하게 살아서 그래

 

ナエ   イルムr   ブルゴ  ノエ   ソヌr  チャバド トェヌン ナ

너의 이름을 부르고 너의 손을 잡아도 되는 나

 

ブソジヌン  ヘッサルン  ナマン  ビチュナ  

부서지는 햇살은 나만 비추나

 

ナ   イロケ   ヘンgボケド トェ 

나 이렇게 행복해도 돼?

 

ナエ   イルムr   ブルゴ  ナエ   オッケエ    キデ オヌン  ノ

나의 이름을 부르고 나의 어깨에 기대 오는 너

 

チョ ハヌレ    ヘッサルン  ノマン  ビチュナ

저 하늘의 햇살은 너만 비추나 

 

ノ  クロケ    ヌンブショド トェ

너 그렇게 눈부셔도 돼?

 

so lucky, my love

so lucky to have you

so lucky to be your love, i am. hmm

 

カトゥン セッカルr  チョアハゴ

같은 색깔을 좋아하고

 

カトゥン ヨンgファルr チョアハヌンゴr

같은 영화를 좋아하는걸 lucky

 

ウンミョンgガトゥンサランgインゴヤ

운명 같은 사랑인거야

 

ノナエ   イルムr   ブルゴ  ノエ   ソヌr  チャバド トェヌン ナ

너의 이름을 부르고 너의 손을 잡아도 되는 나

 

ブソジヌン  ヘッサルン  ナマン  ビチュナ  

부서지는 햇살은 나만 비추나

 

ナ   イロケ   ヘンgボケド トェ 

나 이렇게 행복해도 돼?

 

ナエ   イルムr   ブルゴ  ナエ   オッケエ    キデ オヌン  ノ

나의 이름을 부르고 나의 어깨에 기대 오는 너

 

チョ ハヌレ    ヘッサルン  ノマン  ビチュナ

저 하늘의 햇살은 너만 비추나 

 

ノ  クロケ    ヌンブショド トェ

너 그렇게 눈부셔도 돼?

 

so lucky, my love

 

サジン ソゲ  ファナン ミソワ    ノワ   ナエ   ファンサンgエジョファ

사진 속의 환한 미소와 너와 나의 환상의 조화

                         ノム   チョア

I think I’m a lucky guy 너무 좋아 

 

ウリン  チグm ックmソゲ トンgファ

우린 지금 꿈속의 동화

 

Oh My God! 

 

チェイr トッキ  チョウン

제일 듣기 좋은 popPop

 

クニョ  モkッソリン ナr ノギョ

그녀 목소린 날 녹여 like ice cream

 

ク  モスb  マチ   クリm

그 모습 마치 그림

 

ナエ   チョウミ   ノラソ    

나의 처음이 너라서 

 

イ  ノレ   チュインゴンgイ ノラソ

이 노래 주인공이 너라서

 

ナ   イロケ   ウッチャナ  ノマン  ボラグ

나 이렇게 웃잖아 너만 보라구 

 

ノ  チグm ナマン  ポゴ インニ

너 지금 나만 보고 있니?

 

ネゲ  ックミ  ット センgギョッソト モッチン ナmジャガ トェゲッソ

내게 꿈이 또 생겼어 더 멋진 남자가 되겠어

 

ナr ボヌン ニ  トゥ ヌヌン  ク  ムオッポダ  ナr タシ   トィゲ マンドゥニッカ

날 보는 네 두 눈은 그 무엇보다 날 다시 뛰게 만드니까

 

so lucky, my love

So lucky to have you 

So lucky to be your love, I am. hmm

 

 

Lucky

 

作詞:キム・イナ   

作曲:E.One   

編曲:E.One 

 

 

同じ国に生まれて

同じ言葉を話せて

本当に幸運だ 本当によかった

この世に当たり前なんてない

 

センスある服を着ていた日

そんな風に君と出会って Lucky

僕が紳士的に暮らしてきたからだよね

 

君の名前を呼んで 君の手を握ってもいい僕

弾ける太陽の光は僕だけを照らしてるの?

 

僕 こんなに幸せでいいのかな?

僕の名前を呼んで 僕の肩にもたれる君

あの空の太陽の光は君だけを照らしてるの?

君はそんなに眩しくていいの?

so lucky, my love

so lucky to have you

so lucky to be your love, i am. hmm

 

同じ色が好きで

同じ映画が好きなこと lucky

運命みたいな恋なんだ

 

君の名前を呼んで 君の手を握ってもいい僕

弾ける太陽の光は僕だけを照らしてるの?

僕 こんなに幸せでいいのかな?

僕の名前を呼んで 僕の肩にもたれる君

あの空の太陽の光は君だけを照らしてるの?

君はそんなに眩しくていいの?

so lucky, my love

 

写真の中の眩しい笑顔と 

君と僕の幻想のハーモニー

I think I’m a lucky guy 大好き

僕たちは今 夢の中のフェアリーテール

Oh My God!

一番聞きやすいpopPop

彼女の声は僕を溶かす like ice cream

その姿はまるで絵画のよう

 

僕にとって初めてが君で

この歌の主人公が君で

僕はこんな風に笑ってるよ 君だけを見てるって

君は今僕だけを見てる?

また僕の夢ができた もっとかっこいい男になってやる

僕を見つめる君の両目は 何よりも僕をまたやる気にさせるから

so lucky, my love

 

So lucky to have you 

So lucky to be your love, I am. h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