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08 2周年記念メッセージ■

[From. KAI] 여러분의 EXO 카이 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EXO 카이 입니다.

 

오늘은 저희에게 특별한 날이에요.

벌써 EXO의 2주년이라니 믿어지시나요?

 

카이는 또 한번 시간이 참 빠르다는 걸 느꼈어요.

 

2012년 4월 8일 인기가요 MAMA 데뷔로 시작해서

작년 으르렁까지 그 빠른 시간 속에서 여러분과 함께 해내고

또 많은 일들을 겪은 것 같아 참 뿌듯하답니다.

 

고생했던 추억들, 상을 타는 기쁨들 모두 함께 했잖아요.

 

그래서 팬 여러분들과 함께라면 참 행복하고

뭐든 해낼 것만 같아 가끔 꿈이 아닐까 생각하기도 해요.

 

꿈이라면 깨지 않고 싶은 꿈이고 그 하룻밤 꿈이

다른 날보다 정말 긴 시간이었으면 좋겠어요.

 

그만큼 카이에겐 지나온 2년이란 시간이 소중하답니다.

 

 

저와 걷는 이 길.

헤매고 돌아가도 여러분만 즐겁다면 앞으로도 함께 걸어요~

 

 

 

ps. 중국 스케줄을 다녀왔는데 팬 여러분의 함성소리가 정말 대단했어요.

    소리 지르느라 고생한 목 아프지 않길. 얍

[From.KAI]みんなのEXO カイです。

 

こんにちは。みんなのEXO カイです。

 

今日は僕たちにとって特別な日です。

もうEXOの2周年だなんて、信じられますか?

 

カイは、また1つ時間はとても速いということを感じています。

 

2012年4月8日の人気歌謡、MAMAのデビューでスタートして、

去年のウルロンまで、速い時間の中で皆さんと一緒にやってきて、

またたくさんのことを経験したようで、本当に胸がいっぱいです。

 

辛かった思い出、賞を取った喜び、すべて一緒に味わったじゃないですか。

 

だからファンの皆さんと一緒なら、本当に幸せで、

すべてやり遂げられそうで、

ときどき夢じゃないかって思ったりもします。

 

夢なら醒めてほしくない夢で、そんな一夜の夢が、

他の日よりも本当に長い時間ならいいと思います。

 

それほどカイにとっては、過ぎた2年という時間が大切なんです。

 

僕と歩くこの道。

迷って戻ることがあっても、ただ皆さんが楽しんでくださるなら、

これからも一緒に歩きましょう〜

 

ps. 中国でのスケジュールをこなしてきたんですが、ファンの皆さんの歓声が

本当にすごかったです。

叫んで酷使した喉が痛みませんように。キャン


[From. SEHUN] 안녕하세요. EXO 막내 세훈입니다. 

 

 

 

와우우우로오롤우우우우우예헷~오호오오오로로호호호라라

랏~~~야아아아아앙 고러쥐고러쥐고러쥐~~~~

 

EXO 2주년 눈물.. 찔끔…...

저희를 위해 일해주시고 신경 써 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가

 

능했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팬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더더욱 가능했던 거에요.

 

매일 하는 말이지만… 항상 감사 드립니다.

 

 

 

 

 

 

 

 

 

 

 

 

 

 

 

 

 

 

 

요즘 글을 너무 많이 써서 당분간 휴식!

 

하지만 여러분들이 원한다면... 할거지만...

여러분들이 많이 싫어하시는 것 같아서... 자제!!!!!

 

깹~깨비.깹송.깨비루.꺚송.꺄꺄깨깨삐삐삐삐루루

까까까까까까까까ㅏ깎꺠꺠꺠꺠꾸루루루루루루루루쏭~

[From. SEHUN]こんにちは。EXOの末っ子セフンです。 

 

 

 

ワウウウロオロルウウウウイェヘッ~オホオオオロロホホホ

ラララッ~~~

ヤアアアアアン でしょでしょでしょ~~~~

 

 

 

EXO 2周年の涙・・ほろり・・・

僕たちのために働いてくださり、気を遣ってくださる方々がいて、

できたんだと思います。

何よりも僕たちのファンのみなさんがいたのでもっと可能だったんです。

 

毎日いう言葉ですが・・・いつも感謝しています。

 

 

 

 

 

 

 

 

 

 

 

 

 

 

 

 

最近文章を書きすぎるからしばらく休憩!

 

でも、みなさんが望むなら・・・書くけど・・・

みなさんがすごく嫌がるんじゃないかって・・・自粛!!!!!!

 

ケプ~ケビ。ケpソン。ッケビル。キャッソン。キャキャッケッケッ

ピッピッピッピルル

カカカカカカカカキェキェキェキェックルルルルルルッソン~

 

(※ケpソン:ベッキョンがSHOWTIMEで「残念だ・もったいない」という

言葉をもじって作った言葉)


[From. CHANYEOL] 안녕하세요! EXO의 목소리 찬열입니다!! 

 

안녕하세요! EXO의 목소리 찬열입니다!!

 

EXO가 데뷔한 지 벌써 2주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1주년 때, 팬 보드에서 여러분을 만난 지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벌써 이렇게나 많이 흘렀어요!!

 

작년에 늑대와 미녀, 으르렁 그리고 12월의 기적으로

팬 여러분들께 정말 넘치고 넘치고 넘치는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정말 저에겐 너무 행복한 2013년이었습니다!

정말 너무나도 감사하고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12월의 기적으로 활동한지 약 네 달 정도가 지났는데

중간중간 시상식도 있었지만 요즘 들어 여러분이 너무너무 

보고 싶어요ㅠㅠ!!

 

이제 조만간 무대에서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겠죠!?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고!!

앞으로 2주년이 아닌 5주년 10주년 20주년까지 같이 축하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시 한번 감사 드려요!! 사랑합니다!!♥

 

 

EXO의 행복이 찬열

 

--------------------------------------------------------------------------------

 

[From. CHANYEOL]こんにちは! EXOの声、チャニョルです!! 

 

こんにちは! EXOの声、チャニョルです!!

 

EXOがデビューしてすでに2周年という時間が流れました!!

1周年の時、fanboardで皆さんに会ったのが数日前のようですが・・

時間はもうこんな風にたくさん過ぎました!!

 

昨年はオオカミと美女、ウルロン、そして12月の奇跡でファンのみなさんに

本当にあふれてあふれてあふれる愛をもらったんですが。

 

本当に僕にとってとても幸せな2013年でした!

本当にすごく感謝して感謝して感謝しています!!

 

12月の奇跡で活動してから約4か月ほど過ぎましたが

途中途中で授賞式もありましたけど、最近になって皆さんに

とても会いたいですTT!!

 

もう少ししたらステージで皆さんに会うことができますよね!?

もう少し待ってください!!

これから、2周年じゃない5周年10周年20周年まで一緒に祝えたらうれしいです!!

 

もう一度感謝申し上げます!! 愛しています!!♡

 

 

EXOの幸福 チャニョル

[From. BAEKHYUN] 안녕하세요 EXO 백현입니다. 

 

 

안녕하세요.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백현입니다.

 

오늘은 추억의 채팅 용어들을 좀 사용해 보겠삼 !

여러분의 사랑에 힘입어.. 답글을 더 적고 싶었는데염...

홈페이지 과부하로 인하여... 못...못..적었어혓...아하잉..야하...아하하하...꺄...핫....

음...본론으로 넘어가볼까염?!

 

4월8일 엑소 2주년 이었삼!

새삼스럽게 데뷔 초 때부터 추억을 되짚어봤는데요!

정말 여러분들이 없었다면 저도 없었을 겁니다!

 

여러분 .. 저는 항상 여러분들의 사랑을 먹고 살 거에요!! 갸하잉~>< 예헷~!

앞으로도 저희... 정말 오래오래 함께해요 ♡ 알라뷰 내꺼!! ♡

 

 

 

 

 

 

팬분들의 사랑에 고마워서 으르렁!!♡

 

-----------------------------------------------------------------------------------

 

[From. BAEKHYUN] こんにちは EXOのベッキョンです。 

 

 

こんにちは。大どんでん返しを繰り返しているベッキョンです。

 

今日は思い出のチャット用語をちょっと使ってみますん!

 

みなさんの愛に力づけられて..返事をもっと書きたかったんだけどん・・・

ホームページが重くて・・・書けっ・・書けっ・・なかったん...やは・・・あははは・・・きゃっ

 

・・はっ・・・

 

ウーン..。本文に行きましょうかよん?!

 

4月8日エクソ2周年でしたん!

あらためてデビュー当時からの思い出を振り返ってみたんですが!

本当にみなさんが存在しなかったら、僕も存在しなかったでしょう!

 

みなさん.. 僕は常にみなさんの愛を栄養に生きています!! 

 

キャハン~><エヘッ~!

これからも僕たち・・・本当にいつまでも一緒に過ごしましょう♡ アイラビュー

 

僕のもの!!♡

 

 

 

 

ファンのみなさんの愛に感謝して ガルル~!!♡

[From. D.O.] 안녕하세요. EXO D.O.입니다. 

 

 

안녕하세요. EXO D.O.입니다. 

 

EXO의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저희 EXO를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어요.

그래도 저녁이 되면 많이 쌀쌀해지니까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요.

컴백쇼와 콘서트에서 멋진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해요. 우리.

[From. D.O.] こんにちは。EXOのD.O.です。

 

 

こんにちは。 EXO D.O.です。 

 

EXOの2周年を心よりお祝いします~

僕たちEXOを愛してくださり心より感謝申し上げます。

気温がとても暖かくなりました。

それでも夕方にはすごく寒くなるので、いつも風邪には気をつけてください。

カムバックショーとコンサートで素敵な姿をたくさんお見せします。

いっぱい期待してください~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いつも幸せでいましょう。僕たち。


[From. SUHO] 엑소를 수호하는 리더 수호입니다. 

 

 

안녕하세요. 엑소를 수호하는 리더 수호입니다.

 

저희 엑소가 데뷔하고 2년이 벌써 이렇게 지났네요.

2년 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죠.

 

여러분들과 슬픔, 기쁨을 나누고 감동의 순간을 공유하고

2년 동안 매 순간이 정말 행복했습니다.

 

2년이 20년이 되고 50년이 되고 영원히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우리 멤버들과 팬 여러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저의 이 마음이 여러분 가슴에 전해지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WE ARE ONE 일일신 엑소 사랑하자!

 

 

------------------------------------------------------------------------------------

 

[From. SUHO] エクソを守るリーダースホです。

 

 

こんにちは。エクソを守るリーダースホです。

 

僕たちエクソがデビューしてもうこんな風に2年が過ぎましたね。

2年間本当にたくさんのことがありましたよね。

 

みなさんと悲しみ、喜びを分かち合い、感動の瞬間を共有し

2年間一瞬一瞬が本当に幸せでした。

 

2年が20年になり、50年になり、永遠にみなさんと一緒に過ごしたいです。

 

僕たちメンバーとファンのみなさん、心から愛しています。

 

僕のこの気持ちがみなさんの心に伝わることを願います。

もう一度、感謝しています、愛しています。

WE ARE ONE 日々新 エクソ 愛し合おう!

[From. CHEN] 안녕하세요. EXO 첸 입니다.

 

 

안녕하세요. EXO 첸 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데뷔한지 2주년이 되는 날이에요!!

저는 많은 분들께 축하를 받아서 너무 좋은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여러분들은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얼마 남지 않은 오늘 하루! 따뜻하게 보내셨음 좋겠어요.

내일도 당연하고요!!!

 

벌써 2주년 이라는 게 아직 실감 나지 않지만

그 동안 팬 여러분들과 함께한 추억을 생각해보면

정말 행복한 2년이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 사랑합니다.^^

 

저희와 같이 앞으로도 쭈~~욱 함께 행복한 추억들 많이 만들어 가실 거죠??

 

그리고 2년 동안 같이 달려와준 멤버들!!!!

루한이형, 시우민형, 크리스형, 수호형, 레이형,

찬열이, 백현이, 디오, 타오, 카이, 세훈이

모두들 고맙고 사랑해.

 

엑소 사랑하자!!!!!!!!!!!!!!!

[From. CHEN] こんにちは。 EXOのチェンです。

 

 

こんにちは。 EXOのチェンです。

 

今日は僕たちがデビューして2周年になる日です!!

僕はたくさんの方々にお祝いしてもらい、とても良い一日を送っています^^

皆さんは今日一日楽しく過ごしてらっしゃいますか?

 

今日の残りもあとわずか!暖かくお過ごしください。

明日ももちろん!!!

 

もう2周年ということがまだ実感出ないけれど

その間ファンのみなさんと共に過ごした思い出を考えると

本当に幸せな2年だったと思います。皆さん愛しています^^

 

僕たちと一緒にこれからもず~~っと一緒に幸せな思い出を

たくさん作っていきますよね??

 

そして2年の間一緒に駆け付けたメンバー!!!!

ルハンヒョン、シウミンヒョン、クリスヒョン、スホヒョン、レイヒョン、

チャニョル、ベッキョン、ディオ、タオ、カイ、セフン

みんなありがとう愛してる。

 

エクソ 愛し合おう!!!!!!!!!!!!!!!


         
         

[From. XIUMIN] EXO XIUMIN 입니다.

 

 

We are one!!

안녕하세요. 이제 막 2살된 EXO XIUMIN 입니다.

 

4월 8일은 무슨 날?? EXO 데뷔2주년??

아니죠~~ 팬 여러분들을 만나기 위해 EXO가 응애~응애~ 태어난 날이죠!!

시간이 지날수록, 날이 갈수록 점점 성장해가는 EXO!

그 과정을 지켜보고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시는 우리 EXO팬 여러분들!

 

여러분들의 넘치는 사랑 덕분에 저희 EXO가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는 것 같아요~

항상 고마워요^^

저희가 팬 여러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더 멋있어지는, 더 나아가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뿐 인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 새 앨범을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여러분들~ 저희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마음의 준비가 되셨나요?

저희 EXO는 하루라도 빨리 만나고 싶을 뿐이랍니다~>.<

 

그럼 곧 만나기를 약속하며 같이 외쳐볼까요?

"We are one! EXO 사랑하자!"

[From. XIUMIN] EXOのXIUMINです。

 

 

We are one!!

こんにちは。もう2歳になったEXOのXIUMINです。

 

4月8日は何の日??EXOデビュー2周年??

違いますね~~ファンのみなさんに出会うためにEXOがおぎゃ~おぎゃ~

って生まれた日ですよ!!

時間が過ぎるたび、日が進むにつれ、しだいに成長していくEXO!

その過程を見守って応援してくださり愛してくださる僕たちEXOファンの

みなさん!

 

みなさんの溢れる愛のおかげで、僕たちEXOがすくすく育っていると

思います~

いつも感謝しています^^

僕たちがファンのみなさんにお返しできるのは

常に全力を尽くす、もっとかっこよく、もっと上手くなる姿を見せること

だけしかないと思います。

 

だから!今回のニューアルバムを一生懸命準備しました!

みなさん~僕たちの新しい姿を見る心の準備はできましたか?

僕たちEXOはただ1日も早く会いたいんです~>.<

 

それではすぐ会えることを約束して一緒に叫んでみましょうか?

"We are one! EXO 愛し合おう!"


[From. KRIS] 大家好 我是kris 

 

 

2년 동안 항상 옆에 있어서 너무 감사 드리고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역사를 만들겠습니다. happy two years!

 

[From. KRIS] みなさんこんにちは 僕はkrisです

 

 

2年間いつもそばにいてくれてとても感謝しています。

これからもっと一生懸命頑張ります!歴史を作っていきます。happy two years!

 


[From. LAY] 大家好! 

 

 

시간이 참 빠르네요.

저희 2주년 기념일이 왔어요. 너무 기쁘고 너무 감사해요.

데뷔했던 4월8일 그날은 오늘과 아주 다른 걸로 기억하고 있거든요.

여러분들이 여전히 저희 곁에 있어줘요. 고마워요. 저희를 지지해줘서 감사해요.

저희도 여러분의 환호가 있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실망시키지 않겠습니다.

이 기쁜 2주년 기념일에 여러분이 간절히 바라는 모든 것이 성사되고

모든 일이 뜻대로 이뤄지길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마음에 저희가 있고 저희의 뒤에 여러분이 있길 바래요.

 

LAY

 

시우민 형! 대세! 하하하하하

[From. LAY] みなさんこんにちは!

 

 

時間がとても速いですね。

僕たちの2周年記念日が来ました。とてもうれしくてすごく感謝しています。

デビューした4月8日、あの日は今日とはものすごく違うこととして

記憶しているんですよ。

みなさんが変わらず僕たちのそばにいてください。ありがとう。

僕たちを支持してくれて感謝します。

僕たちもみなさんの声援があるから一生懸命頑張っています。

失望はさせません。

このうれしい2周年記念日に、みなさんが心から願うすべてのことが叶って

すべてが思い通りになるように願います。

そしてみなさんの心に僕たちがいて、僕たちの後ろにみなさんがいてくれる

ことを願います。

 

LAY

 

シウミンヒョン!今が旬!ははははは


[From. LUHAN] 안녕하세요, LUHAN입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벌써 데뷔한지 2년이 됐어요. 시간이 진짜 빨라요.

이 2년 동안 많은 것을 겪었고! 

저도 많이 배우게 됐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전 더욱 더 노력할게요!

열심히 자신을 더 성장시키며, 자신을 더 완벽하게 만들고,

여러분이 저희한테 주시는 사랑에 어울리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EXO 화이팅!

 

 

------------------------------------------------------------------------------------

 

[From. LUHAN] こんにちは、LUHANです。 

 

 

瞬きする間にもうデビューしてから2年経ちました。

時間が本当に速いです。

この2年間たくさんのことを成し遂げました!

僕もたくさん学びました。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僕はもっと頑張ります!

精一杯自分をもっと成長させながら、自分をもっと完璧に作り、

みなさんが僕たちにくださる愛に似合う人間になります。

愛しています。EXO ファイティン! 

 

[From. TAO] 안녕하세요 EXO TAO 입니다.

 

 

 

저는 영원히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여러분들이 EXO에게 보내주는 사랑에 감사합니다.

--------------------------------------------------------------------------

 

[From. TAO] こんにちは EXOのTAOです。

 

 

僕は永遠にみなさんを愛します。

みなさんがEXOに送ってくださる愛に感謝し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