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르렁(Growl)

※翻訳・ルビ持ち出しの際は、出処明記およびリンクをお願いします。

 

으르렁 (Growl)

 

작사 서지음 

작곡 신혁, DK, Jordan Kyle, John Major, Jarah Gibson 

 

편곡 신혁, Jordan Kyle, John Major

 

        ナ  ホkッシ モrラ キョンgコハヌンデ チャrットゥロ

yo, okay (sexy) 나 혹시 몰라 경고하는데(잘들어)

               sexy                                  チャrットゥロ

チグm ウィホメ

지금 위험해(so dangerous)

      so dangerous

チャック ナルr  チャグカジマ    クンニッラ   ナド  ナr モrラ

자꾸 나를 자극하지마 (큰일나) 나도 날 몰라 

          クンニッラ

 

スミ  チャック  モンヌンダ 

숨이 자꾸 멎는다 EXO-K

        

ニガ  ナrヒャンgヘ コロオンダ

네가 날 향해 걸어온다

 

ナルr  ボミョ ウンヌンダ  

나를 보며 웃는다 EXO-M

 

ノド  ネゲ ックrリヌンジ

너도 내게 끌리는지 

 

ヌナピ   タ  カmカメ   ニガ  ットゥロジョラ チョダボrッテン

눈앞이 다 캄캄해 네가 뚫어져라 쳐다볼 땐

 

クィッカエ  カッカウォジン スンソリ   ナr ミチゲ   マンドヌン ノインゴr

귓가에 가까워진 숨소리 날 미치게 만드는 너인걸

 

アムド   ノr モッポゲ  プメ  カmチュゴ シポ

아무도 널 못 보게 품에 감추고 싶어

 

ノr  ノリヌン  シソンドゥr ネ アネ   イロナン   ゴセン ソヨンgドゥリ

널 노리는 시선들 내 안에 일어난 거센 소용돌이 

 

 

コムン  クリmジャ ネ  アネ   ッケオナ    

검은 그림자 내 안에 깨어나 

         ッケオナ

ノr ボヌン トゥ ヌネ   ブrッコチ ティンダ

널 보는 두 눈에 불꽃이 튄다

         ティンダ

 クニョ  ギョテソ  モドゥ タ  ムrロナ   

그녀 곁에서 모두 다 물러나 

          ムrロナ

イジェンチョグmッシkサナウォジンダ

이젠 조금씩 사나워진다

         ジンダ

 

ナ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デ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ウルロンウルロンウルロン

ナ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デ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ウルロンウルロンウルロン

ナ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デ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ウルロンウルロンウルロン 

ノ  ムrロソジ   アヌミョン  タチョド  モrラ

너 물러서지 않으면 다쳐도 몰라

 

 

ナリ   ソン ヌンピックァベイrトゥタン キンジャンgカm

날이 선 눈빛과 베일듯한 긴장감 

 

チグm タンセk チュンイヤ  ノエ   チュウィルr

지금 탐색 중이야 너의 주위를 babe oh

 

ノン クニャンg クデロ  イッソ  ナマヌr   バラボミョンソ

넌 그냥 그대로 있어 나만을 바라보면서 

 

チョrテ ノr ボネジ  アナ   トゥゴ バ

절대 널 보내지 않아 두고 봐 babe 

 

フリン  コンgガンソゲソ ソンミョンgハゲビンナヌン

흐린 공간속에서 선명하게 빛나는

 

ノr ノリヌン   シソンドゥr ネ  アネ  ウrリヌン キョンgボウrリmソリ

널 노리는 시선들 내 안에 울리는 경보 울림소리

 

 

コムン  クリmジャ ネ  アネ   ッケオナ    

검은 그림자 내 안에 깨어나 

         ッケオナ

ノr ボヌン トゥ ヌネ   ブrッコチ ティンダ

널 보는 두 눈에 불꽃이 튄다

         ティンダ

 クニョ  ギョテソ  モドゥ タ  ムrロナ   

그녀 곁에서 모두 다 물러나 

          ムrロナ

イジェンチョグmッシkサナウォジンダ

이젠 조금씩 사나워진다

         ジンダ

 

ナ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デ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ウルロンウルロンウルロン

ナ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デ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ウルロンウルロンウルロン

ナ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デ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ウルロンウルロンウルロン 

ノ  ムrロソジ   アヌミョン  タチョド  モrラ

너 물러서지 않으면 다쳐도 몰라

 

      ット タルン  ヌンテドゥリ  ボrセラ

E X O 또 다른 늑대들이 볼세라 

E X O        ボrセラ

ノムナ    ワンビョカン ネ ヨジャラ

너무나 완벽한 내 여자라

        ヨジャラ

プmソゲン プドゥロpケ ノルr アンコ  ノマヌr   ウィヘソ

품속엔 부드럽게 너를 안고 너만을 위해서 

 

ナヌン  ナンプケジゴ

나는 난폭해지고

 

キョrグゲンカンgハンジャガオッケ トェヌン ミイン

결국엔 강한 자가 얻게 되는 미인 

 

チャリガ  オpスニッカ   クニャンgトラガ

자리가 없으니까 그냥 돌아가 I win

 

カヌンgソンg チェロヤ  タルニッカ    クマン  バ

가능성 제로야 닳으니까 그만 봐 

 

クニョルr  ノmボンダミョンナルr モンジョノモバ

그녀를 넘본다면 나를 먼저 넘어봐 

 

We Are EXO!

 

ウリ   マrッコン ハナトゥrッシkチウォボリジャ

우리 말곤 하나둘씩 지워버리자

 

ノハゴ   ナマン  ヨギ  ナマ  モmチョジン トゥシ  ウォ

너하고 나만 여기 남아 멈춰진 듯이 워

 

コムン  クリmジャ ネ  アネ   ッケオナ    

검은 그림자 내 안에 깨어나 

         ッケオナ

ノr ボヌン トゥ ヌネ   ブrッコチ ティンダ

널 보는 두 눈에 불꽃이 튄다

         ティンダ

 クニョ  ギョテソ  モドゥ タ  ムrロナ   

그녀 곁에서 모두 다 물러나 

          ムrロナ

イジェンチョグmッシkサナウォジンダ

이젠 조금씩 사나워진다

         ジンダ

 

ナ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デ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ウルロンウルロンウルロン

ナ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デ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ウルロンウルロンウルロン

ナ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デ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ウルロンウルロンウルロン 

ノ  ムrロソジ   アヌミョン  タチョド  モrラ

너 물러서지 않으면 다쳐도 몰라

 

ナ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デ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ウルロンウルロンウルロン

ナ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デ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ウルロンウルロンウルロン

ナ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ウルロンg  デ

나 으르렁 으르렁 으르렁 대 

 ウルロンウルロンウルロン 

ノ  ムrロソジ   アヌミョン  タチョド  モrラ

너 물러서지 않으면 다쳐도 몰라

 

ウルロン (Growl)

 

作詞:ソ・ジウム 

作曲:シン・ヒョク, DK, Jordan Kyle, John Major, Jarah 

 

Gibson 

作曲:シン・ヒョク, Jordan Kyle, John Major

 

 

yo,okay (sexy)俺のこともしかして知らないの?

忠告するけど(よく聞いて)

今危ないよ(so dangerous)

そんなに俺を刺激しないで(大変なことになるよ)

俺も自分がわからない

 

息が何度も止まる 君が俺の方へ歩いてくる

俺を見て笑う 君も俺に惹かれてるの?

目の前がまっ暗で 君が穴が開くほど見つめる時は

耳元に近づく息 俺を狂わせる君

 

誰にも見られないように君を胸の中に隠したい

君を狙う視線 俺の中に湧き上がる荒い渦が

 

黒い影 俺の中で目覚める

君を見つめる両目から火花が散った

彼女のそばからみんな離れろ

今だんだんと凶暴になる

 

俺はガルルガルルと唸り散らす

俺はガルルガルルと唸り散らす

俺はガルルガルルと唸り散らす

君は逃げないと怪我するかもしれないよ

 

 

鋭いまなざしと張りつめた緊張感

今捜索中だ 君の周囲をbabe 

oh 君はそのままそこにいて 俺だけを見つめながら

絶対君を離さない みとけよ babe

 

曇った空間の中で 鮮明に輝く

君を狙う視線 俺の中で鳴る警報 howler tone

 

黒い影 俺の中で目覚める

君を見つめる両目から火花が散った

彼女のそばからみんな離れろ

今だんだんと凶暴になる

 

俺はガルルガルルと唸り散らす

俺はガルルガルルと唸り散らす

俺はガルルガルルと唸り散らす

 

君は逃げないと怪我するかもしれないよ

 

EXO また別のオオカミが見やしないかって

完璧すぎる俺の大事な人だから

胸の中では優しく君を抱きしめて

君だけのために俺は乱暴になる

結局強い者が手に入れる美人

席はないから帰れよ I win

可能性ゼロだから 減るからもう見るな

彼女を狙うならを 俺を先に越えてみな

 

俺たち以外は1人ずつ

消してしまおう

君と俺だけここに残って

止まったみたいに

 

黒い影 俺の中で目覚める

君を見つめる両目から火花が散った

彼女のそばからみんな離れろ

今だんだんと凶暴になる

 

俺はガルルガルルと唸り散らす

俺はガルルガルルと唸り散らす

俺はガルルガルルと唸り散らす

君は逃げないと怪我するかもしれないよ

 

俺はガルルガルルと唸り散らす

俺はガルルガルルと唸り散らす

俺はガルルガルルと唸り散らす

君は逃げないと怪我するかもしれないよ